회원 가입 및 정보

비회원 구매가 가능한가요?

비회원 구매가 가능합니다만, 매번 이용약관에 동의해주셔야 합니다. 회원 가입을 하시면 약관 동의 절차없이 구매가 가능하며, 이외에 포인트 적립 및 할인 등 다양한 혜택도 누리실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이메일을 아이디로 사용하여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또한, 페이스북 등 소셜계정 인증을 통하여 회원 가입하시면, 향후 편리하게 로그인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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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 마이페이지 > 프로필 수정 ] 에서
회원 탈퇴를 할 수 있습니다.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빠르게 도와드리겠습니다.

상품 문의

상품이 너무 저렴해요. 이상 있는 제품 아닌가요?

글로시데이즈는 100% 본사 또는 공식 수입사로부터 직접 제품을 협찬 받으며, 소스가 불분명한 병행 혹은 도매상을 통하여 제품을 수급하지 않습니다. 유통기한도 최대한 넉넉한 제품들로 구성하고 있으며, 상품 페이지에서 사용기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화장품 브랜드 입장에서는 상품을 무료로 협찬하지만, 많은 분들이 사용해보고 좋은 경우 추천을 하기 때문에 홍보 효과가 발생합니다. 즉, 현금 대신 상품으로 마케팅을 집행하는 것입니다. 소비자 입장에서는 많은 제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사용해보고, 본인에게 적합한 제품들도 발경할 수 있어, 브랜드와 소비자 모두가 윈-윈하는 비즈니스 모델입니다.

한번 품절된 상품은 재입고 되지 않나요?

가상계좌로 주문 후 입금하지 않은 상품들은 다시 판매하게 됩니다. 다만, 미입금 수치를 정확하게 파악할 수 없기 때문에, 재판매 수량을 미리 정확히 알려드릴 수는 없습니다. 이외에 추가적으로 재입고되는 경우는 극히 드뭅니다.

출시되는 상품들을 미리 알 수 있을까요?

글로시데이즈에서는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그리고 네이버 포스트를 통하여 향후 출시될 상품들을 미리 공개합니다.

– 페이스북: https://goo.gl/z03XAS
– 네이버 포스트: https://goo.gl/pVFjme

예약을 하면 어떠한 혜택이 있나요?

글로시데이즈는 매월 한정수량으로만 박스를 구성하여 판매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빠르게 품절이 되기도 합니다. 예약을 하시면 가장 먼저 박스 오픈 소식을 받아보시기 때문에 마음에 드시는 상품은 품절 전 빠르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예약을 하신 분들에게는 선별적으로 할인 행사도 진행되니 많이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상품이 불량입니다. 어떻게 하나요?

상품이 불량인 경우, 글로시데이즈에서는 무료 교환해드리고 있습니다. 고객센터를 이용하여 불량 접수를 하시면 최대한 빠르게 교환 처리해드리겠습니다.

상품을 사용한 후 피부에 이상이 있습니다. 어떻게 하면 될까요?

1차적으로 글로시데이즈에서 상담이 가능하나, 좀 더 정확한 원인 파악을 위해서는 제조판매업자에게 직접 연락하시면 좋습니다. 제조판매업자의 고객센터는 보통 상품 뒷면에 표기되어 있습니다.

주문 및 결제

비회원 구매가 가능한가요?

비회원 구매가 가능합니다만, 매번 이용약관에 동의해주셔야 합니다. 회원 가입을 하시면 약관 동의 절차없이 구매가 가능하며, 이외에 포인트 적립 및 할인 등 다양한 혜택도 누리실 수 있습니다.

결제 수단은 무엇이 있나요?

신용카드, 체크카드, 가상계좌, 실시간계좌이체, 휴대폰소액결제, 네이버 페이를 통해서 결제가 가능합니다. 무통장입금의 경우, 동명이인 등 오류가 많아서 가급적 사용하지 않고 있습니다만 사용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로 별도 연락 부탁드립니다.

품절이 되어도 장바구니에 담아둔 상품은 구매할 수 있나요?

구매할 수 없습니다. 품절이 되면 장바구니 내 품절 상품은 삭제됩니다.

가상계좌 입금 기한은 어떻게 되나요?

주문 신청 후 2일입니다. 즉, 3일 주문 신청을 하신 경우 5일까지 입금을 하셔야 상품이 배송되며, 미입금시 자동 취소됩니다.

주문 내역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회원의 경우, 주문 내역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의 경우, 이메일 주소와 주문번호를 통해 비회원 주문조회를 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

배송은 언제 이루어지나요?

결제 성공 후 익일 발송되며, 대부분 우체국택배를 이용하기 때문에 1-2일 내에 수령하십니다. 예를 들어 1일 결제한 경우, 2일 발송되어 보통 3일 혹은 4일에 상품을 수령하게 됩니다.

주말에도 배송이 되나요?

주말에는 발송은 하지 않습니다. 다만, 토요일에는 목요일 혹은 금요일에 발송된 상품이 도착할 수 있습니다.

주문 후 배송지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주문 상태가 입금 완료인 경우 마이페이지에서 주문을 클릭하여 배송지 변경이 가능합니다. 주문 상태가 배송중 혹은 발송 완료인 경우에는 배송지 변경이 불가합니다.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글로시데이즈에서는 가급적 무료배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다만, 상품 금액이 적거나 할인율이 큰 경우에는 배송비 3000원(도서산간 추가)이 부과됩니다.

묶음 배송이 되나요?

같은 날 주문이 되었으며, 주소와 전화번호가 동일한 경우에는 자동으로 묶음 배송이 됩니다.

발송 완료 후 시일이 꽤 지났는데 상품을 수령하지 못 했습니다.

송장 조회 시, 배송 완료 상태이나 전체 상품을 수령하지 못하신 경우 우체국 택배 고객센터(1588-1300)를 통해 문의 부탁드리며, 일부 상품만 수령하지 못하신 경우 [주문/배송 > 주문내역]에서 주문번호를 확인하여 누락된 상품명, 상품 수량과 함께 1:1 문의를 통해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주문 후 배송 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문자로 안내된 송장번호 혹은 마이페이지에서 송장번호를 확인하신 후, 네이버에서 “송장번호조회” 검색을 하시면 해당 송장번호를 정확하게 배송 추적을 하실 수 있습니다. 더욱 편리하게 사이트 내에서 배송 추적할 수 있는 시스템은 빨리 준비하도록 하겠습니다.

교환/환불

구매한 상품의 취소 및 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주문 상태가 ‘결제 완료’상태인 경우,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에서 ‘주문 취소’버튼을 클릭해 주시면, 직접 주문 취소가 가능합니다.

비회원의 경우 [비회원 주문조회] 에서 직접 주문 취소가 가능합니다.

주문 상태가 ‘배송 중’으로 변경되어 배송이 진행된 이후에는 주문 취소가 불가하며 상품 수령 후 환불 접수해주셔야 합니다.

환불 접수는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 반품/교환 신청]에서 반품접수가 가능하며 환불 사유에 따라 아래와 같은 절차로 진행됩니다.
[변심 반품] 고객센터 접수 → 반품 배송비 선 지불하여 아래 물류 창고 주소로 발송 → 반품 입고 확인 후, 환불 절차에 따라 환불 진행.
[하자 반품] 고객센터 접수(필요시 사진요청) → 고객센터에서 회수 접수 → 반품 입고 확인 후, 환불 절차에 따라 환불 진행.

* 교환/반품신청, 1:1 문의 혹은 고객센터(1661-0367)접수 없이 반품하실 경우, 처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반품처
– 주소 : (12031) 경기도 남양주시 수동면 운수리 209 로지원 물류창고 내 글로시데이즈
– 전화번호 : 031-511-8483

주문 취소한 경우 환불에 얼마나 소요되나요?

결제 수단에 따라 상이하나, 실제 환불까지 통상적으로 2~7 영업일이 소요됩니다.

교환/환불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단순 변심 의 경우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교환/반품이 가능하며, 불량의 경우 그 사실을 알게 된 시점부터 30일 이내에 교환/반품이 가능합니다.
다만 아래 교환/반품 불가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교환/환불이 불가하오니 이용에 참고 바랍니다.
–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하여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상품 확인을 위한 포장 훼손 제외)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소비에 의해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시간이 경과에 의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